반려 이뻐졌네! By 엘 • 2026년 04월 06일 새로 방문한 미용실의 언냐께서 사진찍어주심. ㅋㅋㅋㅋ 미용 후~ 앗, 미용중!! 그럼 미용 전은 어땠을까?겨울 동안은 너무 추워서 미용실에 데려가질 못했다. 그래서 다음과 같이 꼬질~ 꼬질이 ㅋㅋㅋㅋ 미안혀,… Read Mor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