새로 방문한 미용실의 언냐께서 사진찍어주심. ㅋㅋㅋㅋ
미용 후~

앗, 미용중!!

그럼 미용 전은 어땠을까?
겨울 동안은 너무 추워서 미용실에 데려가질 못했다.
그래서 다음과 같이 꼬질~

꼬질이 ㅋㅋㅋㅋ
미안혀, 다음부터 추워도 꼬박꼬박 한 달에 1번씩 미용 하러 가장~
새로 방문한 미용실의 언냐께서 사진찍어주심. ㅋㅋㅋㅋ
미용 후~

앗, 미용중!!

그럼 미용 전은 어땠을까?
겨울 동안은 너무 추워서 미용실에 데려가질 못했다.
그래서 다음과 같이 꼬질~

꼬질이 ㅋㅋㅋㅋ
미안혀, 다음부터 추워도 꼬박꼬박 한 달에 1번씩 미용 하러 가장~